“너도 나한테 반하지 마”
“아무 의미 없는 행동에 설레기 싫어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두나와 낯선 떨림이 두려운 원준

제공=넷플릭스(Netflix) 티저 포스터
제공=넷플릭스(Netflix) 티저 포스터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이두나!'의 공개를 10월 20일로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전직 인기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생 이원준 두 캐릭터의 관계를 짐작할 수 있는 대사들과 로맨스를 예고하는 듯한 오색빛깔의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해주면 안 돼?", "그럼 어떡해? 우리 진짜 사귀어야 되나?"라며 시종일관 장난스러운 두나는 원준에게 수수께끼 같은 존재다.

그런 두나의 행동 때문에 설레는 원준은 "도대체 무슨 생각 하면서 살아요? 너무 알고 싶네"라고 괜스레 툴툴대며 거리를 두려고 한다. 자신의 감정을 서툴게만 표현하던 두나와 원준은 어느새 꽃이 핀 굴다리 밑에서 서로의 심장박동 소리까지 들릴 만큼 가까워진 채 아슬아슬한 눈맞춤으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제공=넷플릭스(Netflix) 티저 예고편
제공=넷플릭스(Netflix) 티저 예고편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침 햇살에 빛나는 매력적인 두나와 그런 두나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원준을 담아내며 간지럽고 설레는 로맨스의 시작을 그린다. 인기 아이돌 생활을 접고 숨어 지내는 두나와 다정하고 단단한 마음가짐과 함께 앞만 보고 열심히 살아가는 대학생 원준, 전혀 다른 세계에 속해있던 두 사람은 셰어하우스에서 만나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가까워진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는 넷플릭스에서 10월 20일 공개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