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발매…힙합 아티스트 행주 곡 작업 참여!
6년 만에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발표…트렌디한 '이효리 매력' 기대!

사진제공=안테나 / 이효리,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비주얼 필름 공개!
사진제공=안테나 / 이효리,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비주얼 필름 공개!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가수 이효리가 신곡 '후디에 반바지'로 돌아온다.

소속사 안테나는 오늘(5일) 공식 SNS에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시크한 블랙 후디 차림으로 밤거리를 거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자유로운 걸음걸이와 여유로운 미소로 완성한 이효리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편안한 무드의 신곡 멜로디 일부가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이효리는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전작 발매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그룹 리듬파워의 멤버이자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간 자신만의 확실한 메시지가 담긴 음악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이효리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