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Do or Die’ MV 티저 공개... 10월 9일 발매 예정
10월 27일 시작하는 'IM HERO' 전국투어, 서울, 대구→부산, 광주 개최 예정

임영웅 ‘Do or Di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캡처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Do or Di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캡처 (사진=물고기뮤직)

[문화뉴스 배민준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Do or Di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5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웅장한 비트로 시작되는 티저에는 마이크에 둘러싸인 임영웅의 모습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화려한 빛 안에서 반짝이는 모습 등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중독적인 리듬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이 강조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Do or Die’를 공개하는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또 한번 전국을 순방하며 수많은 팬들에게 여운이 남는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그리고 11월 3일부터 5일까지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대구 콘서트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그 후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이를 잇는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부터 7일까지 펼쳐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