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0월 29일 정상영업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10월 넷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이마트

사진=[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10월 넷째 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사진=[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10월 넷째 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겨울 제철 신선식품 '생굴'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생굴 60t을 확보해 반값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6일을 시작으로 약 일주일 간 남해안 생굴 25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이번 행사는 이마트와 해양수산부, 통영 굴 수하식 수협이 협업해 진행하는 최대 규모 이벤트다.

굴 이외에도 제철맞이 수산물 행사를 진행한다. 국산 생고등어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국산 생새우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28일부터 11월 1일까지는 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한우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냉장 한우 전품목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카드로 전액을 결제시 40% 할인된다. 

특히, 한우 등심 부위는 주말 동안 할인율 10%를 더 적용해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단,브랜드 한우 등심은 기존 40% 할인만 적용된다. 

이마트가 절임배추 사전예약은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절임배추는 행사카드로 1박스 구매시 10%, 2박스 이상 구매시 20% 할인한다. '택배 배송' 또는 '매장 방문' 중 선호하는 수령 방식과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홈플러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한우의 날을 기념한 대규모 고기 할인 행사 ‘K-MEAT 페스타’를 개최하는 동시에 주말특가 할인전 등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연이어 개최한다. 다음 달 1일까지 열리는 ‘K-MEAT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국내산 축산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11월1일까지 대형마트에서 ‘농협안심한우(100g)’ 전 품목을 7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가로 판매하며 29일까지 ‘온가족 닭볶음탕용(1.2k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30% 할인한다. 

풍부한 과실향이 돋보이는 ‘하디스 노타지 힐 와인 3종(쉬라/까베르네쇼비뇽/샤도네이)’은 26~30일 5일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호주산 안심(100g)’은 50% 할인, ‘호주산 척아이롤(100g)’은 마트에서 구매 시 40% 할인된다. ‘제주 은갈치(대)’는 50% 할인, ‘점보 레드 킹크랩(2.4kg 내외)’은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한 마이홈플러스 앱 ‘미트클럽’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머니 최대 3만점을 제공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11월 1일까지 1등급 한우와 최상급 마블나인 한우 전 품목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번 한우데이(11월1일) 행사의 최고 인기 상품인 '1등급 한우 등심'을 냉장 100g 기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각 100g·냉장)'은 행사 카드 구매 시 40% 할인되며, 환절기 몸보신을 할 수 있는 '몸보신용 잡뼈·사골 기획팩(각 3㎏·냉동)' 또한 할인 품목에 해당된다. 

그리고 1++(투플러스)등급 중에서도 근내지방도 19% 이상 최상급(9등급)만 엄선한 롯데마트의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 할인 및 한우데이 한정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마블나인 1++(9)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 '마블나인 1++(9)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각 100g·냉장)'는 물론 인기 구이 부위인 안심, 채끝, 치마살, 부채살로 구성된 '마블나인 홈마카세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롯데마트는 전국 문화센터에서 겨울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업사이클링 강좌부터 다양한 카테고리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2, 4번째 일요일로, 오는 29일 일요일은 정상영업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