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후 12시 발매

오왠, 표예진 X 김영대 낮에 뜨는 달 OST '내 곁에 있어줘요' /사진 = 모스트콘텐츠
오왠, 표예진 X 김영대 낮에 뜨는 달 OST '내 곁에 있어줘요' /사진 = 모스트콘텐츠

[문화뉴스 서윤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왠이 부른 ‘낮에 뜨는 달’ OST Part.1 ‘내 곁에 있어줘요’가 2일 오후 12시 발매된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 담은 ‘낮에 뜨는 달’. 현세에 다시 만나게 된 도하(김영대)와 리타(표예진) 두 사람의 애절한 서사와 애틋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OST Part.1 ‘내 곁에 있어줘요 – 오왠(O.WHEN)’이 발매된다.

‘내 곁에 있어줘요’는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상대를 향한 미묘한 떨림과 간절함을 담백한 가사말로 풀어낸 곡이다. 부드러운 기타 선율과 섬세한 멜로디가 오왠의 깊이 있는 음색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드라마 속 주인공의 감정선을 한층 짙게 그려낸다.

싱어송라이터 오왠 / 사진 = 모스트콘텐츠
싱어송라이터 오왠 / 사진 = 모스트콘텐츠

싱어송라이터 오왠은 2016년 'When I begin' 싱글앨범으로 데뷔했으나 주목받지 못하다가 ' 더 팬'에 출연하면서 알려지게 된다. ‘오늘’, ‘Picnic’, ‘처음이니까’ 등의 대표곡들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동백꽃 필 무렵’, ‘나의 아저씨’, ‘남자친구’ 등 각종 히트 드라마의 OST 가창에 참여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번 OST ‘내 곁에 있어 줘요’에서도 오왠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내 곁에 있어줘요’에는 ‘SKY 캐슬’, ‘바람이 분다 ’등의 OST를 작업한 브라더호와 ‘스위트홈’, ‘블라인드’ 등의 OST를 탄생시킨 김은재가 협업해 인물 간 서사에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