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SR 동료 '노빅', 청 속성 탱커로 급속 차단 등 스킬 보유
신규 외전 스토리 '라크의 기묘한 모험' 추가
다양한 신규 이벤트 진행... 아이템 및 티켓 수령 가능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노빅' 업데이트 실시… 관련 이벤트 정보는? / 사진 = 넷마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노빅' 업데이트 실시… 관련 이벤트 정보는? / 사진 = 넷마블

[문화뉴스 김경은 기자]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신규 캐릭터 '노빅' 및 외전 스토리 '라크의 기묘한 모험'을 출시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노빅'을 선보이고, 외전 스토리 '라크의 기묘한 모험'을 업데이트 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SSR 동료 '노빅'은 청 속성 탱커로, 쿤 아게로 아그니스가 라헬을 위해 꾸린 스페어 팀의 창지기다. 서열에 집착하고 힘을 추구하나 우직함과 뛰어난 판단력을 가진 인물로, 물리 저항률 증가와 침묵, 급속 차단 스킬로 아군을 지키는 스킬을 보유했다.

신규 외전 스토리 '라크의 기묘한 모험'은 최종 시험에서 팀과 떨어져 버린 라크가 따개비 도깨비 떼와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로, 스토리를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캐릭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유한성의 신규 의상을 추가했으며, 새로운 모험층 32~33층을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아레나 콘텐츠 '속성 수련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콘텐츠를 즐기면, 전투에 배치된 캐릭터의 속성에 따라 속성 구슬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교환소에서 'SSR 캐릭터', '전용 장비 강화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주혼의 구슬 10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열리며, 전리품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신규 동료 '노빅'을 획득해 10가지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노빅'과 함께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김경은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