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비욘드 더 드림', 드라마틱한 야구 여정 공개
오는 17일 디즈니+ 공개

'오타니 쇼헤이 - 비욘드 더 드림' 메인 포스터/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오타니 쇼헤이 - 비욘드 더 드림' 메인 포스터/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문화뉴스 최은서 기자] 미국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의 이야기를 담은 '오타니 쇼헤이-비욘드 더 드림'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매 시즌 야구계의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의 뒷모습을 보여주며 레전드 플레이어로 성장한 그의 활약을 돌아보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오타니 쇼헤이’의 야구 인생 전반에 집중해 선수로서 두각을 드러낸 고교시절부터 프로야구 입단 후 메이저 리그에 진출해 전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 현재까지의 모습을 보여준다. 

‘오타니 쇼헤이’의 고뇌와 그간의 발자취를 비롯해 그의 야구 인생 전반에 영향을 준 감독, 코치, 선수 등 다양한 멘토들의 인터뷰를 담아 ‘오타니 쇼헤이’에 대해 더욱 깊게 들여다볼 수 있다. 

최근까지도 투수와 타자 양 부문에서 모두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낸 ‘오타니 쇼헤이’의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타니 쇼헤이 – 비욘드 더 드림'은 오는 1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