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컴백' 포레스텔라, 미니 2집 'Unfinished'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포레스텔라. 명품 겨울 감성 선사 예고

포레스텔라 미니 2집 'Unfinished' 공식 포스터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포레스텔라 미니 2집 'Unfinished' 공식 포스터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문화뉴스 신선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오늘 7일 오후 6시에 미니 2집 'Unfinished'의 타이틀곡 'Snow Glob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먼저 타이틀곡 'Snow Globe'(스노우 글로브)는 포레스텔라의 유니크한 4중창 하모니를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애니메이션 OST를 연상시키는 동화 같은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멤버들의 보컬이 일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강형호가 작곡하고,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직접 편곡에 참여했다고 한다. 이어 수록곡 'White Night (백야) (Remaster ver.)'(화이트 나이트 리마스터 버전)과 'Chagall's Draem'(샤갈스 드림) 또한 높은 완성도로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오는 8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finished'를 발매하고, 명품 겨울 감성의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예고했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