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한양, 내년 상반기 입주 예정인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외 2곳에게 모바일 소식지 발송 서비스 개시

수자인 모바일 소식지의 모습 (사진=한양)
수자인 모바일 소식지의 모습 (사진=한양)

[문화뉴스 배민준 기자] 주식회사 한양(이하 한양)이 디지털화 시대에 발맞춰 고객 만족도 상승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한다.

최근 한양은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를 비롯해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대구 한양수자인 더팰리시티' 등 2024년 상반기 입주를 앞둔 주요 단지 입주예정자에게 모바일 소식지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바일 소식지는 본인이 입주하게 될 단지의 공사 진척 상황과 주변 개발 계획, 최근의 부동산 시장 현황 등 입주예정자가 궁금해할 사항들을 안내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제작됐다.

한양의 이러한 디지털화를 위한 노력은 주거상품에도 반영되고 있다. 한양은 지난해 수자인만의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인 '수자인라이프'를 출시하며 모바일을 통해 공동현관 자동 출입 및 방문차량 예약, 엘리베이터 호출,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입주한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와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등에는 음성으로 조명 제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AI 스피커를 세대 내 탑재하였다.

이는 수자인의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한 브랜드 육성 전략의 일환으로, 한양은 향후에도 '기술(Smart), 환경(Eco), 사람(People)'이라는 수자인만의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양 관계자는 "외관과 조경, 첨단 기술 도입 등 수자인 단지의 상품적인 강화 뿐만 아니라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새로운 서비스까지 도입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자인의 브랜드 철학인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에 부합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문화뉴스 / 배민준 기자 press@mnh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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