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100년 역사에 보내는 러브레터 ‘위시’, 국개 개봉 1월 3일 확정
‘무빙’ 이정하, 김도훈 배우 ‘위시’와의 특별한 콜라보 예고

'위시' 공식 포스터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위시' 공식 포스터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신선 기자] 디즈니의 100주년을 기념한 영화 ‘위시’가 마침내 1월 3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올 하반기, 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김봉석’과 ‘이강훈’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정하, 김도훈 배우가 ‘위시’에서 그릴 특별한 순간들을 예고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찐친 관계로 미소를 유발하는 특별한 케미를 선보이는 이들은 직접 ‘위시’의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 두 감독과 제니퍼 리 각본가와 만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방문해 한국 애니메이터들과 다양한 체험을 하며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이후 공개될 콘텐츠들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배우 이정하, 김도훈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방문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배우 이정하, 김도훈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방문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위시’는 ‘겨울왕국’ 시리즈의 연출을 맡았던 크리스 벅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제작자였던 폰 비라선손이 감독을 맡았다. 또한 싱어송라이터인 줄리아 마이클스와 벤자민 라이스가 OST에 참여해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아리아나 데보스가 ‘아샤’를, 크리스 파인이 ‘매그니피코 왕’의 목소리를 맡고, 성우 알란 터딕이 염소 ‘발렌티노’ 목소리로 출연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황홀한 OST와 가슴 벅찬 스토리를 모두 담아내며 그 의미를 배로 더할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는 2024년 1월 3일 개봉 예정이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