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10시 TV조선 방영

[트랄랄라 브라더스] 송민준&박지현 친해지길 바라! 어색한 사이 타파될까? / 사진='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 예고 캡처, TV조선 제공
[트랄랄라 브라더스] 송민준&박지현 친해지길 바라! 어색한 사이 타파될까? / 사진='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 예고 캡처, TV조선 제공

[문화뉴스 이유민 기자] 15일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TV조선에서 매주 수요일 방영되는 다양한 게임과 함께 고품격 트로트 라이브를 즐기는 하이브리드 게임 음악 쇼다. 장윤정과 붐이 MC를 맡았으며, 출연진은 '미스터트롯2'의 TOP7(안성훈, 최수호, 박지현, 진해성, 박성온, 나상도, 진욱)과 '미스터트롯2' 출연진 송민준, 윤준협이다.

15일에 방영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에서는 1년이나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했음에도 아직 어색한 사이인 박지현과 송민준의 '친해지길 바라~!'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프로젝트 시작 전에도 어색하게 손을 잡는 두 사람. 정말 친해질 수 있을까?

서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두 사람은 함께 외출에 나섰다. 전문가의 안내를 받아 박지현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송민준. 이어 두 사람은 유행하는 과일 디저트 탕후루를 나누어 먹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손을 꼭 잡고 강가를 산책하고 가위바위보로 계단 내려가는 장난을 치는 등 즐거워하는 박지현과 송민준.

사진='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 예고 캡처, TV조선 제공
사진='트랄랄라 브라더스' 25회 예고 캡처, TV조선 제공

그럼에도 약간은 어색한 두 사람을 위해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나섰다. 세트장에서는 흥미진진한 게임이 펼쳐진다. 코끼리코를 돌다가 휘청휘청 비틀거리는 브로들. 걸음이 이상해지고 안경도 비뚤어진다. 몸개그만 등장하고 어떤 게임인지는 등장하지 않아, 얼마나 재미있는 이야기가 나올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진 다음 게임은 '도전 천곡'. 열창에 나선 브로들을 향한 강력한 바람 벌칙이 몸개그를 자아낸다. 볼이 떨리고 앞머리가 넘어가는 벌칙 안에서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노래를 마칠 수 있을까?

두 브로의 친해지기 프로젝트부터 본격적인 게임까지 시청할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