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주도 ‘피켓팅’ 예고…올해도 전 지역 전석 매진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매 지역 불법 티켓에 강력 대응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임영웅'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임영웅'

[문환뉴스 이하온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할 예정이다.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광주 티켓이 오픈된다. 

앞서 임영웅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건 물론, 티켓 예매 사이트와 동시 접속자 폭주, 최고 트래픽(서울 약 370만) 등 매번 신기록을 보이며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증명해왔다.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후기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광주 콘서트 티켓이 예매 오픈을 알리며 이번 지역 또한 양보 없는 ‘피켓팅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공연을 통해 역사를 새로쓰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기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오는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기를 이어갈 임영웅의 콘서트는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가 개최되며,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된다.

한편, 영웅시대의 환호 속에 베일을 벗은 앙코르 콘서트는 20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