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남용, 민주적 절차 부정"

출처: 권성동 의원 페이스북 / 권성동 의원,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탄핵 주장'에 정치적 '호객행위' 
출처: 권성동 의원 페이스북 / 권성동 의원,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탄핵 주장'에 정치적 '호객행위' 

 

[문화뉴스 주진노] 권성동 의원은 20일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은 행정부와 사법부를 가리지 않고 무차별한 탄핵을 시도하면서, 동시에 온갖 위헌적 악법을 폭주하듯이 통과시키고 있다"며 "행정부를 부정하고 국가 기능 자체를 마비시키겠다는 의도가 아니고서야 불가능한 행태"라고 지적했다.

이어 "민주당 의원들이 탄핵에 몰두하는 이유는 내년 총선 공천을 앞두고 개딸과 같은 강성 팬덤의 지지를 받아보려는 것"이라며 "그러므로 민주당의 탄핵 돌림노래는 개딸을 향한 호객행위일 뿐"이라고 꼬집었다.

또한 "탄핵 남용은 민주적 절차로 선출된 대통령의 권한을 실질적으로 부인하는 것"이라며 "이처럼 민주당은 행정부를 마비시켜놓고 어떻게 민생을 입에 담을 수 있느냐"고 비판했다.

아울러 "민주당의 탄핵안이 얼마나 허술한지는 이미 헌법재판소의 이상민 장관 탄핵안 기각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탄핵치기 소년의 호들갑에 국민들은 혀를 차는 것"이라며 "어디 이런 호들갑을 계속 떨어보십시오. 얻는 것은 개딸이고 잃는 것은 국민일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19일 광주시 광주과학기술원(GIST)에서 열린 같은 당 민형배 의원의 북 콘서트에 참여해 "'반윤'(반 윤석열 대통령) 연대를 말씀해 줬는데, 전적으로 동의하면서 반윤 연대를 형성할 수 있는 행동을 민주당이 먼저 보여야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그 행동이 선거 연합도 있지만, 저는 윤석열 탄핵 발의라고 생각한다. 대통령 탄핵 발의를 해놓아야 반윤 연대가 명확하게 쳐진다"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 주진노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