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발매
'무인도의 디바’ OST로 차세대 OST 강자 입지 굳힐까

산들, tvN ‘무인도의 디바’ OST 참여…‘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 오늘(25일) 발매/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산들, tvN ‘무인도의 디바’ OST 참여…‘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 오늘(25일) 발매/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B1A4 산들이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ST 아홉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산들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를 발매한다.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는 사랑하는 이를 잃은 그리움을 계절에 비유한 곡이다. 리듬감 있는 드럼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산들의 허스키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져 곡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산들은 그룹 B1A4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과 자작곡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도 인정받고 있다. 그동안 tvN ‘갯마을 차차차’,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tvN ‘스타트업’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차세대 OST 강자로 주목받았다.

특히 ‘갯마을 차차차’ OST ‘내 기억 속에 남아 있는 그대 모습은’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OST 강자임을 입증했다. 이번 OST 역시 산들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드라마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