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함부터 카리스마까지 다 갖춘 비주얼
돌아올 '스위트홈2' 안방극장이 기대되는 프로필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 진영, ‘스위트홈’ 시즌2 앞두고 여심 훔치는 프로필 공개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 진영, ‘스위트홈’ 시즌2 앞두고 여심 훔치는 프로필 공개

[문화뉴스 김예품 기자] 배우 진영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배우 진영의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진영의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시크미가 돋보이는 올블랙 스타일링의 진영은 그만의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날로 잘생김을 배가시켰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고 단단한 눈빛으로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진영의 차기작 소식도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2021년 KBS2 '경찰수업' 이후 약 2년 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를 통해 안방극장을 다시 찾는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극 중 진영은 괴물화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생존자 이송 임무를 맡은 이병 박찬영으로 분해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진영이 출연하는 '스위트홈' 시즌2는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문화뉴스 / 김예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