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제주를 시작으로 2월 18일까지, 총 8개 도시 9회차 진행
성별, 국적 불문 2006~2013년생 국내 거주 청소년 대상
노래, 랩, 댄스, 비주얼 중 한 분야 선택 지원

블랙핑크·빅뱅·트레저·베이비몬스터 이을 주인공은?... YG, 2024년 대규모 전국 투어 오디션 개최/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빅뱅·트레저·베이비몬스터 이을 주인공은?... YG, 2024년 대규모 전국 투어 오디션 개최/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K팝의 미래를 이끌 원석을 찾기 위해 대규모 전국 투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오디션은 2024년 1월 13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시작으로 광주, 전주, 부산, 대구, 대전, 원주, 서울 등 총 8개 도시에서 9회차에 걸쳐 열린다.

지난해 4년 만에 진행된 대면 오디션이 차세대 K팝 스타를 꿈꾸는 지원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데 이어, 올해는 기존 5개 도시에서 3개 도시를 추가해 규모를 확대했다.

오디션은 사전 접수와 현장 접수로 진행되며, 사전 접수는 각 지역별 오디션 개최일 기준 10일 전까지 공식 포스터 내 QR코드로 접속하여 구글폼 신청 양식을 작성해 등록할 수 있다. 현장 접수는 오디션 당일 오후 4시까지 방문하면 된다.

모집 대상은 성별과 국적 구분없이 2006년생부터 2013년생의 국내 거주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 분야는 노래, 랩, 댄스, 비주얼 네 가지 분야 중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하면 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트레저, 베이비몬스터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탄생시키며 글로벌 시장에서 K팝 열풍을 선도해왔다. 세계 정상급 인하우스 프로듀싱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음악 산업의 혁신을 이끌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YG의 대대적인 오디션 소식이 전해진 만큼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인재들의 뜨거운 참여가 예상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