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 르세라핌 ‘언포기븐’ 日판 피처링 이어 내한 콘서트까지…‘아도 신드롬’ 확장

▲ 사진제공 = 리벳(LIVET)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J팝의 신시대’ 아도가 국내 팬들과 만난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에 따르면 13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Ado THE FIRST WORLD TOUR ‘Wish’’의 예매가 오픈된다.

8일 첫 번째 월드 투어 개최 소식을 전한 아도는 한국 방문을 공식화하며 국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았다.

내년 2월 24일 일산 킨텍스 10홀에서 열리는 첫 내한 콘서트를 통해 특유의 파격적인 음악 스타일과 이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는 감성을 기반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도는 최근 아레나 전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도쿄 국립경기장 단독 공연을 앞두고 있는 J팝 아티스트다.

얼굴 없는 가수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그는 일본 여성 솔로 가수 최초로 최대 인원 8만명 규모의 공연을 예고하며 스맙, 드림스 컴 트루, 아라시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국내에서 아도는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레드’의 주제가 가창자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가수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UNFORGIVEN ’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의미 있는 협업을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에스파, 아이브 등 한국 아이돌 그룹과 K팝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내기도 했다.

메이저 데뷔곡 ‘시끄러워’가 약 5개월 만에 빌보드 재팬 차트 스트리밍 누계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하며 ‘솔로 가수 최연소’라는 기록을 달성한 아도. 목소리만으로 자국민은 물론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고 ‘아도 신드롬’을 펼쳐가고 있는 그를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아도의 첫 단독 내한 공연 ‘Ado THE FIRST WORLD TOUR ‘Wish’’는 13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