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이 전석 매진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500만원 기부

사진=가수 임영웅 / 물고기뮤직 제공
사진=가수 임영웅 / 물고기뮤직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콘서트 전 지역 전석 매진과 더불어 팬클럽에서는 환아들을 위한 기부를 실천했다.

1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8시 오픈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고양 콘서트 티켓은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오픈 최고 트래픽(약 1,600,000)도 기록, 임영웅은 서울과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전 지역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티켓 파워 입증했다.

임영웅은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대방출, 영웅시대와 함께 행복한 우주여행을 하고 있다.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로 소통까지 잊지 않은 임영웅의 콘서트에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도 운영하며 기다리는 설렘까지 선물하고 있다. 

사진=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공
사진=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공

임영웅의 하늘빛 우주여행은 대전에서 이어진다. 오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대전 콘서트가,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더 많은 영웅시대를 만나기 위해 고양을 추가 오픈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1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고양 콘서트를,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펼친다.

또한 이날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으로부터 5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임영웅 전국 콘서트를 기념해 134명의 팬들이 모여 조성한 500만원의 기부금은 소아암 및 희귀난치 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비 및 니버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