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 프로그램, 시청률 정보는?
20일 오후 10시 30분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집 있는데 부채 없다", 옥순 만큼 놀라운 18기 솔로남들의 반전 스펙 공개 / 사진 = 공식 예고편 캡처
[나는 SOLO]나는 솔로  "집 있는데 부채 없다", 옥순 만큼 놀라운 18기 솔로남들의 반전 스펙 공개 / 사진 = 공식 예고편 캡처

[문화뉴스 김경은 기자] '나는 솔로'<SOLO> 솔로나라 18번지의 모습이 계속해서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회차에서는 솔로남들이 소름 돋는 스펙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이 MC로 출연한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전국 기준 시청률 2.5%를 기록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0일 밤 10시 30분 방송을 앞두고 18기의 첫인상 선택과 자기소개 과정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27회에서는 솔로남, 솔로녀들의 첫만남과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다. 첫인상 선택은 기존과는 달리 1위가 아닌 최하위인 6위를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번 예고편에서는 6순위로 선택된 한 솔로남과, 3명의 솔로녀들이 함께하는 숨막히는 데이트 현장이 그려진다. 숙소로 가는 차량을 함께 타게 된 그들은 자리를 정하는 순간부터 삐걱거리며 모든 이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이후 앞서 진행됐던 첫인상 선택의 진실이 밝혀진다. 솔로녀들만 알고 있었던 '진짜' 첫인상 선택 방법과 그 결과가 밝혀지자 뒤바뀐 결과에 솔로남들은 크게 당황하는데. 과연 첫인상 선택의 숨겨진 진실은 무엇이었을까.

반면 한 공간에 모인 출연진들 사이에서 솔로남들의 자기소개가 시작된다. '자기소개 타임'에서는 솔로남들의 놀라운 반전 스펙이 소개될 예정이다.

‘저는 저 자신하고 싸워서 진 적이 없습니다’ 라고 밝히며 자기소개를 시작한 한 솔로남은 자신을 근성의 아이콘이라고 소개한다. 이어 이를 뒷받침하는 생생한 사례들을 소개하자, 솔로녀들은 단체로 입을 쩍 벌린다. 뿐만 아니라 이 솔로남은 집이 하나가 있는데 부채가 없다고 밝혀, 자신이 '풀현금 자가 주택'을 소유하고 있음을 강력하게 어필했다.

이어 모두의 기대 속 자기소개에 나선 한 솔로남은 자신을 '7년차 00'이라고 소개하며, 역대 모든 기수 사상 한 번도 나온 적 없었던 초특급 직업을 공개한다. 이 솔로남의 직업을 들은 MC 데프콘은 "진짜 멋있다!"라고 감탄하고, 솔로녀들은 '단체 입틀막'과 함께 경탄의 박수를 친다.

첫인상 선택의 진실부터 솔로남들의 스펙까지, 반전의 연속인 솔로나라 18번지의 놀라운 진실들이 하나씩 밝혀진다.

한편 18기의 본격 로맨스는 20일 밤 10시 30분 SBS PLUS,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문화뉴스 / 김경은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