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독점 실사 콘텐츠 보유한 게임, ’NCT ZONE’ 출시
퍼즐과 소셜 네트워크를 접목한 어드벤쳐 게임으로 글로벌 팬 사로잡나

사진=테이크원컴퍼니 / 게임 ‘NCT ZONE’
사진=테이크원컴퍼니 / 게임 ‘NCT ZONE’

[문화뉴스 김태훈 인턴기자]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28일 낮 12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NCT ZONE'은 NCT 모든 멤버의 고화질 독점 영상과 실사 이미지를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퍼즐 콘텐츠는 NCT 멤버의 모습이 담긴 카드를 활용해 광야에 퍼진 악몽을 퇴치해 나가는 방식으로, 스테이지 클리어에 성공하면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해당 스토리는 'NCT ZONE'에서만 만날 수 있는 NCT 멤버들의 독점 스토리다. SNG 콘텐츠의 경우 NCT 멤버들의 모습을 SD캐릭터로 표현한 NCT 꼬마즈와 함께 건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생산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콘텐츠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이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쉽게 팬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19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NCT ZONE' 팝업스페이스를 운영해 게임 사전 체험과 'NCT ZONE'을 위해 촬영한 NCT의 독점 콘텐츠를 공개했다. 게임 정식 출시 이후 팝업스페이스의 게임 체험존에서는 실물 포토 카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스페셜 카드 체험을 추가한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NCT ZONE'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내에서 NCT 멤버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뽑기 티켓 10장과 5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출시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문화뉴스 / 김태훈 인턴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