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 최다 100점 주인공은?
11일 오후 10시 JTBC 방송

사진=JTBC ‘싱어게인3 무명가수전’
사진=JTBC ‘싱어게인3 무명가수전’

[문화뉴스 전민서 인턴기자] ‘싱어게인 시즌3 무명가수전’ 12회 파이널에서 심사위원 최다 100점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오늘 11일 10시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가 펼쳐진다. 쟁쟁한 프로듀서들의 곡으로 무대에 오른 TOP7 중 가장 많은 심사위원에게 100점을 받는 가수가 공개된다.

1차전에서는 TOP7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 무대에서는 TOP7과 프로듀서들의 케미스트리가 엿보인다. 이상순 ‘왜 그랬나요’, 이무진 ‘땅과 소년’, 김도훈 ‘I Love You’, 안신애 & 필터 ‘LLL(Live, Laugh & Love)’과 ‘머물러주오’, 로코베리 & LAS ‘멸망한 사랑’, 멜로망스 정동환 ‘기도할게요’까지 TOP7 맞춤형 노래가 시청자들을 기다린다.

우승자를 가리기 위해 1차전 신곡 라운드, 2차전 자유곡 라운드, 사전투표를 합산해 최종 집계한다. 파이널 최종 점수의 30%를 차지하는 1차전 신곡 라운드는 심사위원 점수 40%, 신곡 음원 점수 40%, 신곡 미션 영상 점수 20%를 합산한다.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음원은 12일로 넘어가는 자정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는 ‘싱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문화뉴스 / 전민서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