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 15일 발매
카더가든, “곡의 전주를 듣자마자 부르기로 마음먹었다” 소감 전해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세 번째 주자...음색 깡패 카더가든 출격 / 사진 제공=(주)블렌딩

[문화뉴스 이경민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세 번째 주인공으로 참여하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는 로맨틱한 무드의 레트로 사운드로 꿈처럼 다가온 사랑을 담아낸 곡이다.

매력적인 음색의 카더가든이 참여해 특유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로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들려줄 예정이다.

카더가든의 매력적인 음색과 그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달콤한 사랑의 이야기를 전한다.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로 찰나의 사랑을 로맨틱하게 그려낸 이 곡은 극 중 인물들이 맞이하는 인생 2회차의 화려한 로맨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카더가든은 "곡의 전주를 듣자마자 부르기로 결정했다"며, "도입부에 이어지는 멜로디가 더욱 몰입감을 높이는 곡"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tvN의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여주인공 강지원이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후, 10년 전으로 돌아가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흑역사를 바꾸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배우들의 열연과 속도감 있는 전개, 통쾌한 복수가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카더가든의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