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밤 10시 방송

제공=미스트롯3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 특별편
제공=미스트롯3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 특별편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목요일 밤을 제패한 TV CHOSUN ‘미스트롯3’가 본방송에 미처 담아내지 못한 미공개 방송분부터 화제가 된 참가자들의 올하트 무대를 전격 방송한다.

오늘(16일)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에서는 방송 시간 제약으로 아쉽게 보여주지 못한 참가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1라운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트롯3'는 이번 방송을 통해 트롯 오디션의 원조다운 품격을 증명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세계 1위 밸리 댄서, 트로트 가수 백업 댄서 등 '퍼포먼스 트롯 걸'들의 화려한 미공개 무대를 시작으로 전국의 부모님들을 울린 참가자들의 진한 감동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이뿐 아니라 '어벤져스'라고 불리는 화제의 챔피언부의 스페셜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명품 끼 패키지' 김소연과 '트롯 챔피언' 오유진의 올하트 무대를 비롯해 팀미션 무대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많은 화제를 모은 '11살 트로트 신동' 고아인과 '감성 천재' 빈예서의 대결 등 감탄과 감동을 자아내는 역대급 무대들이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시즌이 거듭될수록 참가자들의 역량이 높아지고 있다”며 “방송 시간 등의 이유로 다 보여주지 못한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2주에 걸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은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이로 인해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2주간 쉬어간다.

문화뉴스 / 이하온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