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의 치열한 솔로 무대와 가왕 '인센스'의 4연승 도전
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 하현우의 재림? 가왕 인센스의 4연승 저지 도전 / 사진='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복면가왕] 하현우의 재림? 가왕 인센스의 4연승 저지 도전 / 사진='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문화뉴스 정소이 기자] 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센스’의 4연승 도전 무대와 복면 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는 '우리 동네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를 계승할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를 압도하는 가창력에 모두가 놀랐다고. 이윤석은 “김윤아와 하현우의 계보를 잇는 엄청난 분이 탄생한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가왕의 DNA를 물려받은 실력파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고 한다. 수준급 무대에 모두가 감탄한데 이어 이 복면 가수가 가왕의 DNA를 물려받은 것으로 밝혀지자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모두가 열띤 추리를 이어간다.

한편, 한 복면 가수의 정체는 과거에 MBC를 강타했던 깜짝 방송사고의 당사자로 밝혀져 녹화장이 발칵 뒤집히기도 했다. 당시 일촉즉발의 위기에 놓였던 사연이 밝혀지자 모두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또한, 작년 연말 음악 시상식을 뜨겁게 달군 주역이 복면 가수로 등장했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2023년을 화려하게 빛냈던 주인공으로 밝혀지며 녹화장이 들썩인다.

마지막으로, 가왕 '인센스'가 마의 4연승에 도전한다.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복면 가수들이 등장해 녹화장에 팽팽한 긴장감이 맴돈 가운데, 그가 4연승을 위해 어떤 노래를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개성 넘치는 4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환상적인 솔로곡 무대와 가왕 '인센스'의 무대는 이번주 일요일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5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