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 사 형제, 마다가스카르의 서울대 '안타나나리보대학교' 입성
21일 오후 9시 10분 방송

'태계일주3' 기안84, 버킷리스트 이루다...'마다가스카르 서울대' 탐방 / 사진=MBC '태계일주' 제공
'태계일주3' 기안84, 버킷리스트 이루다...'마다가스카르 서울대' 탐방 / 사진=MBC '태계일주' 제공

[문화뉴스 정소이 기자] 기안84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에서 그토록 고대하던 낭만의 버킷리스트를 이룬다.

21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태계일주3') 8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마다가스카르의 서울대' 탐방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마다가스카르 MZ'들이 있는 대학교로 향한 기안84는 "아프리카 대학교에 여행 간 사람은 우리밖에 없어!"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여 아프리카 대학교에서 어떤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기안84는 앞선 여행에서 현지 대학교의 문화와 학생들의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며 대학교 탐방을 버킷리스트로 꼽기도 했다. 덱스와 인연을 맺은 '마다 MZ'들의 도움으로 마다가스카르의 '안타나나리보대학교'로 향한다.

특히 '안타나나리보대학교'에는 한국어를 가르치고 한국문화를 전파하는 '세종학당'이 있어 많은 학생들이 한국어 수업을 듣고 있다. '마다 사 형제'와 함께한 학생들도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마다 사 형제'는 캠퍼스를 거닐고 도서관을 찾는 등 젊음의 낭만을 즐긴다. 기안84는 로망 실현에 기뻐하며 쉴 새 없이 질문을 쏟아내기도. 과연 이들이 어떤 이야기들을 나누고, 또 어떤 추억을 쌓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