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MC 아나운서, 방청 신청 등 소개
21일 오후 6시 방송

[열린음악회 출연진] 정동하, 박기영, B1A4 산들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사진=KBS1 제공
[열린음악회 출연진] 정동하, 박기영, B1A4 산들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사진=KBS1 제공

[문화뉴스 정소이 기자] KBS1의 '열린음악회'가 21일, 1462회 방송을 통해 '록 발라드 명곡' 특집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특집에는 정동하, 박기영, B1A4, 김기태, 몽니 등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감성적이고 애절한 록발라드 명곡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이미 슬픈 사랑', '가질 수 없는 너' 무대로 시작해 정동하의 애절한 목소리가 분위기를 띄운다. 이어 박기영이 '마지막 사랑', '나에게로의 초대'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익숙한 록 발라드 명곡들의 향연이 이어진다.

또한, 보이그룹 B1A4의 신곡 REWIND 무대와 함께 멤버 산들이 '응급실'을 부른다. 최근 샘플링으로 다시 화제가 된 '응급실'과 산들의 감성적인 보이스와의 만남에 기대가 커진다. 이후 김기태의 '사랑한 후에', '천년의 사랑' 무대가 펼쳐진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출연진들이 꾸미는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솔라는 '보헤미안' 무대, 정성화는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몽니의 '소년이 어른이 되어', '말리꽃' 무대로 방송을 마무리한다.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시작된 대한민국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KBS 박소현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방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열린음악회 제 1462회 출연진 및 선곡 정보]

01) 이미 슬픈 사랑 / 정동하

02) 가질 수 없는 너 / 정동하

03) 마지막 사랑 / 박기영

04) 나에게로의 초대 / 박기영

05) REWIND / B1A4

06) 응급실 / 산들 (B1A4)

07) 사랑한 후에 / 김기태

08) 천년의 사랑 / 김기태

09) 보헤미안 /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솔라

10)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 /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정성화

11) 소년이 어른이 되어 / 몽니

12) 말리꽃 / 몽니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