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재차 입장 밝혀

건희사랑 회장 강신업, “김건희 여사 명품백 사건은 탄핵 공작” (사진 = 강신업 변호사 페이스북)
건희사랑 회장 강신업, “김건희 여사 명품백 사건은 탄핵 공작” (사진 = 강신업 변호사 페이스북)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건희사랑 회장직에 복귀한 강신업 변호사가 김건희 여사 명품백 사건을 ‘탄핵 공작’으로 정의했다.

뉴스웍스에 따르면, 강신업 변호사는 25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공작은 탄핵 공작"이라고 단언했다.

이어 “가방을 받은 게 핵심이 아니라 사건의 이면에 깔려있는 것이 본질이다. 김 여사에 대한 시기, 질투, 조롱, 멸시 등이 깔려있다"며 "최재영 목사가 자신 스스로 밝히지 않았느냐. 박근혜 탄핵이 몰카에서 시작됐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결국 윤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기획한 거라고 생각한다"며 "대선 공작을 해서 대선 승리를 획책하던 자들이 그게 실패하고 윤 대통령이 집권하게 되니 '대선불복과 탄핵기획'을 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더불어 "그래서 김건희 여사가 사과하면 안 된다는 것이고, 설령 사과한다 해도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이기겠느냐고 보면 그렇지 않다는 결론"이라며 "한마디로 김건희 여사를 제물로 바친다고 총선을 이기는 게 절대 아닌 만큼 비겁한 패배주의 의식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여사가 명품백을 받은 것은 사실인데 이 문제는 어찌 해결해야 하느냐'고 묻자 그는 "과거에 훨씬 더 큰 문제를 일으킨 권양숙, 김정숙, 김혜경 등도 특별히 자신들로 인해 불거진 문제들에 대해 특별히 콕 찝어서 사과한 적이 있느냐. 사과한 바가 없다"며 "이 문제는 백보 양보해서 해명을 하더라도 윤 대통령이 짧게 언급하고 넘어가면 될 일"이라고 강조했다. 

강신업 변호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강신업 변호사는 “뇌물 권양숙도 타지마할 김정숙도 법카 김혜경도 사과하지 않았다. 디올 김건희는 왜 사과해야 하는가?”라고 전했다. 또한 “우리는 우리가 뽑은 대통령의 부인 ‘영부인’을 더 품격있게 대해야 한다!”며 매일 신문의 글을 인용했다.

문화뉴스 / 김효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