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첫 방어전... 대새배우 배인혁과 특별한 친분의 주인공은?/MBC제공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첫 방어전... 대새배우 배인혁과 특별한 친분의 주인공은?/MBC제공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4일 방영되는 MBC '복면가왕' 1744회에서는 신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첫 방어전과 2라운드 대결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냉철한 카리스마’로 불리는 윤상이 7년 만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사연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국민가요급 히트곡을 보유한 레전드 보컬리스트의 등장은 판정단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낸다. 과연 그의 정체는 누구일까?

첫 번째 대결에서는 '쇼핑백'과 '붕세권'이 맞붙는다. '쇼핑백'은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고, '붕세권'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성을 어필하며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배꼽 도둑'과 '폭신폭신 롤케이크'가 경쟁한다. '배꼽 도둑'은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유쾌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폭신폭신 롤케이크'는 섬세하고 달콤한 가창력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세 라이징스타' 배우 배인혁과 깜짝 인연을 가진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는 배인혁과 특별한 친분을 가지고 있으며, 녹화장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녹화장을 술렁이게 한다. 과연 이 복면가수는 누구이며, 배인혁과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5분 방송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