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파크 우리 댕댕이도 981레이서!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2023 석촌호수 루미나리에 축제

[문화뉴스 명재민 기자] 이번 주말,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축제들을 소개한다. 

9.81파크 '우리 댕댕이도 981레이서!'

9.81파크 '우리 댕댕이도 981레이서!' / 사진 = 9.81파크 제공
9.81파크 '우리 댕댕이도 981레이서!' / 사진 = 9.81파크 제공

제주도 9.81파크서 반려견과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해당 축제에서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바라보며 신나는 다운힐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레이스981', 반려견과 함께 보물찾기 미션을 수행하는 '킁킁 어드벤처', 반려견의 최대 스피드를 확인하고 실시간 랭킹까지 등록할 수 있는 '댕댕 레이스'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주말, 9.81 파크에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스트레스를 한껏 날려보자. 

한국의집 고호재

한국의집 고호재 / 사진 = 한국문화재단 제공
한국의집 고호재 / 사진 = 한국문화재단 제공

고호재는 한국문화재재단이 주최하며 한국의집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궁중다과 브랜드로, '옛 것을 좋아하는 이들의 집'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사계절의 맛과 색을 다과상에 올려내는 고호재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계절별 제철 재료로 만들어낸 정성스러운 다과를 맛볼 수 있는 고품격 체험 프로그램이다. 

체험객은 전통 한옥인 한국의집에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며 1인 다과상과 계절별로 제공되는 단품 메뉴(여름의 빙수, 겨울의 죽 등)를 맛볼 수 있다.

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 사진 =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 사진 =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 빛축제 '루나파크'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빛 축제로, 매일 밤 서울랜드의 공간 전체가 거대한 빛의 공연장으로 새롭게 변신해 환상적인 분위기의 라이트닝 공연이 펼쳐진다. 

서울랜드의 상징 '지구별'에서는 3D맵핑과 음악이 어우러진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6m 크기의 국내 최대규모 미러볼이 등장해 빛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선보인다. 또한 강렬한 음악과 조명, 풀 컬러 레이저가 어우러진 레이저쇼도 관람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