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 90년대 장악한 불멸의 히트곡 소유자는 누구?/MBC 제공
[복면가왕] 90년대 장악한 불멸의 히트곡 소유자는 누구?/MBC 제공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18일 방영되는 MBC '복면가왕' 1746회에서는 가왕의 위엄을 선포하는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완전무결한 역작이 전격 공개된다.

2R 첫 번째 대결은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넝쿨째 굴러온 복덩어리 인사드립니다~ 복주머니' VS '가왕석으로 가는 길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을 거예요! 과자집처럼 달콤하고 쫀득한 가창력 보여드릴게요! 헨젤'이다.

2R 두 번째 대결은 '걱정마세요~ 출동! 오늘 이 무대의 안전은 제 노래로 책임지겠습니다! 소화기' VS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목소리!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골고루 비빈 무대를 보여드릴게요! 비빔밥'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90년대를 장악했던 불멸의 히트곡 소유자가 복면가왕 무대에 등장해 녹화장을 환호와 떼창으로 물들게 한다. 90년대 추억을 깨우는 그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소울 대모' BMK도 홀딱 반하게 한 초특급 실력자가 등장한다. 그는 독보적인 테크닉과 고음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다. 그의 정체는 누구일지 BMK의 극찬을 받은 그의 실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가왕을 향한 도전자 4명의 강력한 선전 포고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숨 막히는 경쟁 속 황금 가면을 쟁취할 단 한 명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