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2월 24일 창원콘서트

'열광의 도가니' 미스터트롯2 TOP7 광주 콘서트 성료/사진=밝은누리
'열광의 도가니' 미스터트롯2 TOP7 광주 콘서트 성료/사진=밝은누리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이 광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며 성황리에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17일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린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광주 콘서트'는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 속에서 시작됐다.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화려한 오프닝 무대부터 솔로 무대, 게스트 무대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돌아온 가요탑텐 메들리' 코너에서는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신나는 라이브로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옆집 오빠 메들리' 코너에서는 익숙한 노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진해성, 박성온, 박지현, 안성훈은 각각 '찻집의 고독', '뜨거운 안녕', '여러분' 등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마지막 무대에서는 8명의 출연진이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아모르 파티'를 열창하며 공연장 곳곳을 뛰어다니며 팬들과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앵콜 요청에 다시 무대에 올라 '만남'을 부르며 다음에 또 만날 것을 약속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광주 콘서트는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의 열정과 팬들의 사랑이 만나 탄생한 특별한 공간이었다. 화려한 무대와 감동적인 순간들을 함께 나눈 멤버들과 팬들은 앞으로도 오래도록 기억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는 앞으로 창원, 대구, 부산 등을 거쳐 펼쳐질 예정이다.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창원 공연은 오는 2월 2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