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이벤트 전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콜라보...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음료 2종 공개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콜라보...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음료 2종 공개 /사진=넷마블 제공

[문화뉴스 윤동근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자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협력해 음료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와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로, 각각 초콜렛과 멜론을 주제로 한 쿵야 캐릭터의 한정판 아트워크로 디자인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들은 세븐일레븐의 일부 점포에서 구매 가능하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판매되는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과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무료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자에게는 오는 3월 13일까지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콜라보 제품 2종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많은 분들이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선한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화뉴스 / 윤동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