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브랜드 2024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사진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제공
사진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신한카드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2월 7일부터 3월 7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9,203,8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3,975,586개와 비교하면 21.81% 증가했다. 

분석결과,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순이었다.

1위를 차지한 신한카드는 참여지수 1,431,264 미디어지수 917,886 소통지수 1,010,956 커뮤니티지수 1,892,925 사회공헌지수 291,354 CEO지수 290,97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835,362로 분석됐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4,723,030과 비교해보면 23.55% 상승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