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in US 비하인드’, MZ한 이찬원 모습 담겨
3월 14일 데뷔 4주년, 유튜브 총 조회수는 4억 뷰를 향해

사진= 이찬원의 음악과 일상 담은 유튜브 채널, 4억 뷰 코앞에 뒀다 / 이찬원 공식 유튜브 캡쳐
사진= 이찬원의 음악과 일상 담은 유튜브 채널, 4억 뷰 코앞에 뒀다 / 이찬원 공식 유튜브 캡쳐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이찬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 4억 뷰를 코앞에 두고 있다.

현재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총 조회수 3억 9천만 뷰를 돌파, 4억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며 기록을 계속 갱신하고 있다. 앞서 이찬원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는 6만 명을 넘겼던 바, 팬 유입과 더불어 유튜브 조회수 역시 상승세를 찍고 있다.

뮤직비디오, 음원에만 그치지 않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찬원의 콘서트, 촬영 전후의 일상이 담긴 예능 비하인드 등 폭 넓은 콘텐츠가 업로드되면서, 팬 유입 확대로도 이어지는 중이다. ‘불후의 명곡 in US 비하인드’는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96년생 MZ 그 자체인 이찬원의 솔직한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예능을 넘어 유튜브까지 잡은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과 ‘톡파원 25시’ 두 프로그램은 물론 새로 맡은 티캐스트 E채널 예능프로그램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서도 농익은 MC 내공을 쭉 이어간다.

한편, 데뷔 4주년을 앞둔 이찬원의 ‘진또배기’ 행보가 긍정적인 가운데, 이찬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과 무대를 통해 본업을 빛낼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