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신예,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데뷔 트레일러를 통해 독특한 세계관과 압도적 비주얼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같은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 무중력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NOWADAYS는 자신들만의 색깔로 무대를 장악할 준비를 마쳤다. 8년 만에 큐브에서 선보이는 신인 그룹으로,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다섯 멤버가 어떤 음악적 여정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는 나우어데이즈의 행보에 전 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나우어데이즈, 신비로운 데뷔 트레일러로 기대감 폭발... 큐브의 새 얼굴들

 

[문화뉴스 유송이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새로운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8일 0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고층 건물 옥상 위를 걷는 멤버 현빈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빠른 속도감의 액션과 ‘SYSTEM HACKED’라는 문구가 띄워진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영화 같은 웅장한 스케일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장소에서 다양한 작전을 수행하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끌어간다.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각 멤버들은 보드 게임, CCTV 감시, 드론 조종, 총구 겨누기, 무리에 둘러싸인 장면 등에서 자신들의 역할을 수행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무중력을 연상시키는 멤버들의 모습과 성냥을 점화한 뒤 폭죽이 터지는 장면은 시각적으로도 매우 인상적이었다.

NOWADAYS는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의 이름이 새겨진 영상 말미는 깊은 여운을 남기며, 이들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NOWADAYS는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NOWADAYS의 데뷔는 K-POP 씬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뉴스 / 유송이 기자 press@mhns.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