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실, 뜨개바늘, 뜨개소품 총 100여 종의 상품 구성

다이소, '뜨개질용품 기획전' 진행...재미와 실용성을 한 번에! / 사진 = 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 '뜨개질용품 기획전' 진행...재미와 실용성을 한 번에! / 사진 = 아성다이소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아성다이소가 '뜨개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뜨개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기획전에서는 뜨개실, 뜨개바늘, 뜨개소품 등 취미생활을 즐기면서 필요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뜨개실은 소재별로 다양한 소품 제작이 가능하게 구성되었다. 핸드니팅 뜨개실은 두툼한 실로, 뜨개바늘 없이도 손으로 직접 뜨개질을 즐길 수 있으며, 주로 가방 제작에 사용된다. 실의 필요 개수는 패키지에 표기되어 있어 구매 시 참고할 수 있다.

뜨개바늘은 코바늘과 줄바늘로 구분되며, 제작하려는 편물의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바늘은 가방이나 인형 등 소품 제작에, 줄바늘은 니트나 목도리와 같은 의류 뜨개질에 주로 사용된다.

뜨개소품으로는 단수 표시핀과 니팅링이 있다. 단수 표시핀은 편물에 단수나 콧수를 표시해주어 뜨개질을 할 때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스냅단추와 가방 손잡이, 뜨개용 바닥 등이 함께 선보인다.

한편,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패션소품을 직접 만드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뜨개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이소 뜨개질용품과 함께 즐거운 취미생활을 가성비 높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