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the Life 채널

[맥미남] 유재석 스타일 '아싸 내 남자' 반전 변신 스토리(사진=the Life 채널)
[맥미남] 유재석 스타일 '아싸 내 남자' 반전 변신 스토리(사진=the Life 채널)

[문화뉴스 신희윤 기자]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에서 김종국이 따뜻한 조언을 건네며 이목을 끈다.

김종국은 끊임없이 자신을 가꾸려 노력하는 '아싸 내 남자'에게 유재석을 언급하며 "재석이형 계열이시네요"라고 말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김종국의 조언은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자신감을 잃고 소심해진 '아싸 내 남자'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다.

19일 방송에서는 '아싸 내 남자'가 대인관계 개선을 위해 동아리 활동에 열중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며, 그의 갑작스러운 잠적 사건이 발생해 긴장감을 더하기도 한다. '아싸 내 남자'의 변신 여정과 반전 결말은 '맥미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에 the Life 채널,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를 통해 방송되며, 자신감을 되찾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남성들의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문화뉴스 / 신희윤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the Life 채널]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