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 초빙
‘AI 시대, 직장인을 위한 방향과 솔루션’ 주제로 강연

NH농협생명, 2024년 농생인 특강으로 인사이트 공유...데이터 시대 주도 /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2024년 농생인 특강으로 인사이트 공유...데이터 시대 주도 /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NH농협생명이 '2024년 농생인 특강'을 개최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19일 서대문구 본사에서 2024년 제1회 농생인특강(농협생명 인사이트 특강)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생성형 AI가 비즈니스에서 활용된 실제사례를 살펴보고, 농협생명이 준비해야할 과제를 발굴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강사로 초빙된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이진형 대표는 생성형 AI로 인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고 데이터라벨링의 중요성과 AI비서의 사용 등 AI비즈니스의 활용 모델을 제시했다.

특강은 임직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사내방송을 통해 농협생명 임직원 모두가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농협생명은 작년 5월 농협생명 인사이트 특강 첫 회를 시작으로 인사이트를 공유해온 바 있다. 농생인 특강은 올해도 DT전환, 소통과 리더십, 인구사회변화, 인문학, 경제금융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시대에 맞춰 챗GPT, 생성형 AI를 주제로 올해 첫 사내특강을 준비했다”며, “강의를 통해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농협생명이 디지털업무 프로세스 전환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