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저녁 7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미스트롯, 현역가왕 대격돌...25일 첫 방송(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미스트롯, 현역가왕 대격돌...25일 첫 방송(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문화뉴스 신희윤 기자] '더트롯쇼 라이벌대전(이하 '라이벌대전')'이 25일 첫 방송된다.

SBS FiL, SBS M 예능 '라이벌대전'은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과 '현역가왕'의 가수들이 팀을 나누어 치열한 대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25일 방송되는 1회에서는 MC 허경환과 홍지윤의 진행 아래 '미스트롯' 윤서령, 김태연, 은가은, 정다경, 김의영과 '현역가왕' 두리, 김나희, 별사랑, 김양, 류원정이 관객들의 열정적인 응원 속에서 기술과 감정이 넘치는 무대를 펼친다.

'라이벌대전'은 라이벌 트로트 가수들이 트로트 명곡을 재해석해 경쟁하며,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 우승팀을 결정짓는다. 관계자는 ''라이벌대전'을 통해 라이벌 가수들의 뜨거운 경쟁뿐 아니라, 고품격 감동까지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벌대전'은 100% 관객의 투표로 우승자를 결정하는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25일 저녁 7시 SBS FiL과 SBS M을 통해 첫 방영되며, 이후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저녁 7시에 시청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신희윤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