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웨딩 임파서블', 26일 오후 8시 20분 방송
KBS1 '수지맞은 우리'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문화뉴스 양문정 기자]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의 시청률, 지난 줄거리, 예고편을 소개한다.

▶ 웨딩 임파서블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수지맞은 우리'... 시청률, 지난 회 줄거리, 예고는? / 사진 =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수지맞은 우리'... 시청률, 지난 회 줄거리, 예고는? / 사진 = tvN

tvN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담고 있다. 지난 9회 방송은 시청률 3.4%를 기록했다.

지난 9회에서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나아정(전종서)과 이지한(문상민)이 둘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이지한, 이도한(김도완)의 의붓남매 최승아(박아인)는 LJ그룹에 원한이 있는 강익준(신문성) 기자와 짜고 나아정, 이지한 사이를 파기 시작한다. 최승아는 이도한에게 나아정과 이지한의 관계를 폭로한다.

결국, 나아정은 이지한에게 이도한과의 위장결혼 사실까지 들킨다.

10회에서는 서로에게 감췄던 모든 거짓말이 드러나면서 파국을 맞는 세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다. 나아정과 이지한, 이도한은 서로에 대한 배신감에 뿔뿔이 흩어진다. 설상가상으로 세 사람의 스캔들도 수면 위로 떠오른다.

한편, tvN ‘웨딩 임파서블’ 10회는 30분 앞당겨져, 2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수지맞은 우리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수지맞은 우리'... 시청률, 지난 회 줄거리, 예고는? / 사진 = KBS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수지맞은 우리'... 시청률, 지난 회 줄거리, 예고는? / 사진 = KBS

KBS1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가 만나, 공감과 성장을 통해 그리는 힐링 가족드라마다. 지난 1회 방송은 시청률 12.6%를 기록했다. 

지난 1회에서는 해들병원의 간판인자 스타 의사인 '국민 정신건강 주치의' 진수지(함은정)와 파랑도 공보의 생활을 마치고 해들병원 정신과 의사로 부임한 채우리(백성현)의 이야기를 담았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진수지는 옥상 난간에 위태롭게 선 채 극단적 선택을 하려 한 환자를 오랜 설득 끝에 구해내고, 이 사건이 뉴스에 보도되며 스타 의사로 방송에서 활약한다. 진수지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진수지의 멘탈 상담소’라는 방송까지 맡게 된다.

한편, 진수지의 동생이자 리포터로 활동하는 진나영(강별)은 갯벌에서 온몸을 구르며, 험난한 하루를 보낸다.

진수지는 담당 과장의 방에서 환자 차트를 보고 있던 채우리를 잡상인으로 오해하고, 그가 들고 온 아이스박스를 연다. 그 안에 있던 장어들이 튀어나오는 바람에 방 안은 아수라장이 된다.

2회에서는 진수지가 해들병원 50주년 행사 사회를 맡게 된다. 수지 대진을 떠맡게 된 채우리는 기대와 다른 진수지에 실망한다. 진장수는 비비롤 투자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외식업 재벌 꿈에 부푼다. 진도영은 랩 배틀을 하다가 싸움에 휘말려 경찰서에 끌려간다.

한편, KBS1 '수지맞은 우리' 3회는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문화뉴스 / 양문정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