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 김호중, 허경환의 예상치 못한 깜짝 만남에서부터
안정환과 홍현희의 월드스타 비와의 특별한 만남까지

가보자GO, 길에서 만난 친구들과의 진솔한 모험... 유튜브 클립 조회수 220만 돌파 (사진 = MBN 가보자GO)
가보자GO, 길에서 만난 친구들과의 진솔한 모험... 유튜브 클립 조회수 220만 돌파 (사진 = MBN 가보자GO)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MBN의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가보자GO'가 방송 3회 만에 유튜브 클립 조회수 220만을 넘어서며 주목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김용만, 김호중, 안정환, 홍현희, 허경환 등 다섯 명의 MC가 거리로 나가 새로운 친구를 찾아 나서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제작진으로부터 "길에서 새친구를 만들어라"라는 미션을 받은 후, MC들이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과 새로운 친구들과 나눈 진솔한 대화가 화제가 되고 있다.

예상치 못한 새로운 친구와의 깜짝 만남은 각종 예고편, 선공개, 유튜브 쇼츠를 활용하여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용만, 김호중, 허경환은 길에서 우연히 015B의 보컬 이장우의 아내를 만나 집으로 초대받는 등 예측할 수 없는 깜짝 만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누적 조회수 73만을 기록했다. 또한, 안정환과 홍현희가 월드스타 비를 만나 그의 집으로 초대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튜브 쇼츠 영상은 현재 누적 조회수 21만을 달성했다고 한다.

'가보자GO'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되며,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다양한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고 있다.

문화뉴스 / 양준영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