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X 라포엠 유채훈 콜라보 콘서트 개최
6월 22일 오후 5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

사진 = 뮤직원컴퍼니 제공
사진 = 뮤직원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장진경 기자] 가수 알리와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멤버 유채훈이 콜라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콜라보 콘서트 '알유 레디(Are You Ready)'는 오는 6월 22일 오후 5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12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 티켓 오픈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증명했다.

콘서트에서는 알리와 유채훈 각각의 대표곡들을 비롯해, 이번 무대를 위해 새롭게 준비한 다채로운 선곡들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채훈은 '팬텀싱어3'의 최종 우승팀 라포엠(LA POEM)의 멤버로, 지난 2022년 미니 1집 'Podium' 발매와 함께 솔로 가수로도 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알리는 '365일', '지우개' 등의 곡들을 히트시키며 뛰어난 성량과 풍부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뮤지컬 '프리다', '레베카'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능력을 선보였으며, 지난 1월 소속사 뮤직원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문화뉴스 / 장진경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