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강태오편, 오는 13일 토요일 쿠팡플레이 공개

'우영우' 강태오, 전역 후 첫 작품으로 'SNL 코리아' 출연
'우영우' 강태오, 전역 후 첫 작품으로 'SNL 코리아' 출연

[문화뉴스 서예은 기자] 군대에서 돌아온 배우 강태오가 'SNL 코리아' 시즌 5 7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강태오는 지난 3월 19일 전역한 이후 첫 번째 출연하는 작품으로 'SNL 코리아'를 택했다. 

그는 2022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 인성까지 갖춘 이준호 역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인기를 누릴 새도 없이 드라마 종영 직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평소 'SNL 코리아'를 즐겨봤던 강태오는 “군생활 중에도 SNL을 즐겨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크루들의 열정과 혼신의 코믹 연기에 늘 존경하는 마음이었는데 직접 출연하게 되어서 감회가 남다르다. 기다려 주신 대중과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레전드 편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태오뿐만 아니라 '살인자ㅇ난감' 이희준,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을 받은 기안84 등 역대급 호스트들도 'SNL 코리아' 다른 회차에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5는 지난 2일 펀덱스에서 발표한 TV-OTT 통합 비 드라마 화제성 조사 1위, 동영상 부문 1위에 올랐다. ‘SNL 코리아’는 조사가 시작된 이후 매 시즌 화제작 순위 상위에 랭크되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강태오가 출연하는 7회는 오는 13일 방송된다. 

문화뉴스 / 서예은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쿠팡플레이]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