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MC 아나운서, 방청 신청 등 소개
7일 오후 6시 방송

[열린음악회 출연진] 김현철, 김동현, 아일리원, 온앤오프, 조관우, 코요태 등... 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열린음악회 출연진] 김현철, 김동현, 아일리원, 온앤오프, 조관우, 코요태 등... 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문화뉴스 유송이 기자] KBS1의 '열린음악회'가 7일 'Y2K 히트송' 특집을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 1473회는 'Y2K 히트송' 특집으로 '춘천 가는 기차'를 시작으로 마지막에는 '순정'을 들려준다. 김현철, 김동현, 아일리원, 온앤오프, 조관우, 코요태 등이 출연한다.

이 회차는 김현철이 '춘천 가는 기차', '투둑투둑', '달의 몰락'을, 이어 김동현이 '아시나요'를 들려준다.

이후 지난 4일 신보를 낸 아일리원이 '내 남자친구에게'를 부르고 6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온앤오프가 '모두 잠든 후에', 'Beautiful Beautiful'를 부른다.

조관우는 '사랑했으므로', '비가 오려나', '늪'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코요태가 '만남', '우리의 꿈', '순정'을 열창하며 프로그램이 막을 내린다.

한편,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시작된 대한민국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KBS 박소현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방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열린음악회 제 1473회 출연진 및 선곡 정보]

01) 춘천 가는 기차 / 김현철

02) 투둑투둑 / 김현철

03) 달의 몰락 / 김현철

04) 아시나요 / 김동현

05) 내 남자친구에게 (To My Boyfriend) / 아일리원(ILY:1)

06) 모두 잠든 후에 / 온앤오프(ONF)

07) Beautiful Beautiful / 온앤오프(ONF)

08) 사랑했으므로 / 조관우

09) 비가 오려나 / 조관우

10) 늪 / 조관우

11) 만남 / 코요태

12) 우리의 꿈 / 코요태

13) 순정 / 코요태

문화뉴스 / 유송이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KBS1]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