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이트에서 29일까지...풍성한 혜택 제공
'900만 골드', '900 수정', '6레벨 고급 잠재력 강화권' 등 지급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9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개최(사진=넷마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9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개최(사진=넷마블)

[문화뉴스 신희윤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잠재력 초월 영웅 선택권', '900만 골드', '900 수정'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9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9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오딘의 축복 상자', '6레벨 고급 잠재력 강화권', '수정' 총 900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5월 중순까지는 출석, 컬렉션 완성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티어-3 영웅 선택권', '9주년 기념 코믹스 카드', '프리미엄 티어-2 영웅 선택권'을 선물하고, 보다 적은 수량의 재화로 각종 '차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별도 공지시까지 신규 이용자들에게 티어 3등급의 '아이언맨', '로키' 등의 영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블 퓨처파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신희윤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넷마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