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밤 10시 TV CHOSUN

미스트롯3 TOP7, 깜짝 시상식으로 흥 넘치는 밤 예고...가족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미스트롯3 TOP7, 깜짝 시상식으로 흥 넘치는 밤 예고...가족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문화뉴스 허예찬 기자] 오늘(11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미스트롯3 갈라쇼' 4부가 TOP7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치열한 경연을 마친 후 새롭게 도약하는 TOP7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는 지금까지 수고하고 앞으로를 응원하기 위한 아주 특별한 시상식 '미스트롯3 TOP7 어워즈'로, TOP7의 가족과 친구들이 총출동하여 흥을 더한다.

또한, 시상부문에는 '물개박수상', '아빠미소상', '시선강탈상' 등이 있으며, 수상 후보 공개 시 TOP7은 "수상의 영광은 자신이다"라며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가족과 친구들이 밝히는 '미스트롯3' TOP7의 비밀 이야기도 포함된다. 특히, 진 정서주의 친구 염유리는 오디션에서 같은 부서로 처음 만났을 때, (정서주를 보고) 조용하고 얌전해서 친해질 수 있을까 싶었던 첫인상을 회상하며, 정서주의 숨겨진 반전 매력을 밝힌다.

오유진이 미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외할머니의 특급 코치 덕분이라며, 외할머니가 선곡부터 가창, 퍼포먼스까지 모든 것을 계획해준 것이 비결이었다고 한다.

제작진은 '''미스트롯3 TOP7 어워즈'는 상큼하고 발랄한 TOP7의 경연을 총망라하는 특별한 시상식이 될 것이라며, 재미와 감동, 웃음이 모두 담겨있는 오디션 당시의 모습을 다시 한번 추억하는 시간으로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미스트롯3 갈라쇼' 4부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뉴스 / 허예찬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TV CHOSUN]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