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 건 러시안 룰렛, '벅샷 룰렛'
오픈월드 힐링 퍼즐 어드벤처, 'Sky 빛의 아이들'
MOBA 슈팅 멀티플레이, '자이겐틱: 램페이지 에디션'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목숨을 건 도박부터 힐링 어드벤처까지, 클로즈베타 테스트 게임을 제외한 11일 기준 스팀에서 유행하는 게임 3종을 추천한다.

벅샷 룰렛(Buckshot Roulette)

목숨을 건 도박부터 힐링 어드벤처까지... 스팀 게임 3종 (사진 출처: CRITICAL REFLEX)
목숨을 건 도박부터 힐링 어드벤처까지... 스팀 게임 3종 (사진 출처: CRITICAL REFLEX)

'벅샷 룰렛'은 일종의 러시안 룰렛 게임이다. 다만, 기존의 러시안 룰렛은 리볼버를 사용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12게이지 샷건으로 러시안 룰렛을 진행한다. 상대(AI)와 1대1로 목숨을 건 도박을 진행한다.

게임에 단순히 러시안 룰렛 요소만 있는 것은 아니다. 플레이어와 상대는 게임 내 다양한 효과를 가진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게임 개발자인 Mike Klubnika는 이번 년도 안에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았다.

'벅샷 룰렛'은 현재 7일 평균 접속자 5061명, 지난 10일 기준 일간 최다 접속자 8762명의 통계를 보이고 있다.

Sky 빛의 아이들

목숨을 건 도박부터 힐링 어드벤처까지... 스팀 게임 3종 (사진 출처: thatgamecompany)
목숨을 건 도박부터 힐링 어드벤처까지... 스팀 게임 3종 (사진 출처: thatgamecompany)

'Sky 빛의 아이들'은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평화로운 MMORPG 게임이다. 생생한 그래픽으로 일곱 왕국을 모험하며 친구와 깊은 추억을 만들고 즐거운 퍼즐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다.

자유로운 오픈월드 형식의 MMORPG 게임으로 구름 위를 날아다니거나, 평원을 돌아다닐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이모션을 통해 함께 소통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외 다양한 상호작용 요소를 통해 플레이어는 힐링 받을 수 있다.

'Sky 빛의 아이들'은 현재 7일 평균 접속자 3619명, 지난 10일 기준 일간 최다 접속자 6601명의 통계를 보이고 있다.

자이겐틱: 램페이지 에디션(Gigantic: Rampage Edition)

목숨을 건 도박부터 힐링 어드벤처까지... 스팀 게임 3종 (사진 출처: Arc games)
목숨을 건 도박부터 힐링 어드벤처까지... 스팀 게임 3종 (사진 출처: Arc games)

'자이겐틱: 램페이지 에디션'은 과거의 출시된 5대5 MOBA 히어로 슈터 '자이겐틱'의 프리미엄 데피니티브 에디션이다. 역동적이고 호쾌한 액션을 자랑하는 팀 기반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다채롭고 독창적인 능력을 갖춘 영웅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의 목표는 최대 4명의 팀원과 함께 아군 측 가디언을 지키면서, 상대 측 가디언을 쓰러뜨리는 것이다.

이 게임은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먼저, '질주'는 접근성을 높인 신규 게임 모드로, 진행 속도가 빠른 만큼 맵 전체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다. 신규 플레이어들이 간단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모드다.

다음으로, '격전'으로 오리지널 '자이겐틱'에서 선보였던 클래식 게임 모드다. 더욱더 화려한 매치에서 플레이어에게 전략적 깊이와 짜릿한 즐거움을 갖춘 팀 기반 경험을 선사한다.

문화뉴스 / 양준영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