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뜨거운 여름과 함께 방학 시즌이 다가오는 요즘, 중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HSK자격증 취득을 위해 중국어 학원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불어 방학 동안 제대로 된 스펙을 쌓기 위한 대학생, 취준생 및 직장인들의 중국어 학원 방문도 늘고 있는 추세다. 

최근 HSK는 실제 취업 시장에서도 중요한 조건이 되고 있고, 직장인들에게는 승진의 발판으로도 작용하고 있다. 

최근 이러한 흐름에 맞춰 수강생들의 고득점 합격을 이끌고 있는 권진아 강사와 박혜준 강사의 '원탑HSK팀'이 신촌 파고다 어학원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원탑HSK팀 강사진은 다년간의 HSK 강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강사들로, 원탑 HSK팀의 권진아 강사는 풍부한 자료와 꼼꼼하고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바탕으로, 실제 시험에서 자주 나오는 포인트를 잘 파악하여 많은 수강생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박혜준 강사는 강남 학원가에서 2달 안에 중국어 기초부터 HSK4급까지 합격을 보장하는 수업을 진행한 경험으로 HSK 단기간 합격의 노하우를 많이 알고 있고, 꼼꼼한 설명과 깔끔한 핵심정리로 학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신촌 파고다 어학원 중국어 원탑HSK팀은 3급과 4급을 한 달에 끝내는 ‘3+4급 한 달 완성반’과, '5급 한 달 완성반'을 운영하고 있고 강사별 '두 달 완성반'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3+4급 완성반'과 '5급 완성반'은 점수 보장반으로 구성 되어 8만원 즉시 할인, HSK 교재 무료, HSK시험 응시료 지원, 기출 1000제, 실전 모의고사 1회, 강의 녹음 파일을 제공한다.

원탑HSK팀의 관계자는 "매 달 실제 HSK 정기 시험에 참가하여 최근 경향을 파악, 빈출 문제를 수업에 적용시키고 매 달 시험 전 특강을 개최하여 수강생들의 최단 합격에 도움을 주고 있다. 원탑HSK 수업을 들은 수강생의 경우 단기간에 점수가 향상되어 고득점을 기록하기도하여 정확한 분석과 꼼꼼한 케어를 바탕으로 한 원탑HSK팀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원탑HSK팀의 수업을 수강한 학생들이 손꼽는 이 팀의 가장 큰 장점은 24시간 1:1 카카오톡 소통을 통해 수강생들과 소통 및 개인 상담을 하는 것이다. 수강생과 같은 눈높이에서 HSK 학습의 길을 안내하여 철저한 개인 관리를 받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신촌 HSK학원 파고다어학원 신촌점의 원탑HSK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