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최근 필리핀에 대한 다양한 이슈가 있는 가운데 어학연수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등의 주요 도시 및 어학원이 있는 곳은 해당 도시에서도 안전한 곳 중의 안전한 곳이라고 해도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다.

그럼에도 영어점수를 획득해야 한다거나 방학 기간을 이용해 반드시 어학연수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필리핀어학연수를 진행해야 할 것이다.

필리핀어학연수 22년 경력의 필리핀 전문 프로모유학은 다양한 필리핀프로모션을 통한 저렴한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 6곳의 현지 유학원 센터 운영으로 필리핀 현지에서도 실시간 학생 케어가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학비 50% 할인에 무료항공권 및 보험, 마사지 이용권, 현지 액티비티 참여권 등 팩캐지별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필리핀단기연수를 통해 골프와 휴양을 원하는 케이스, 아이엘츠 점수 획득을 해야 하는 케이스,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와 함께 필리핀 캠프 및 필리핀가족연수를 생각하는 케이스 등 한명 한명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목적이 다르다.

프로모유학은 현지센터로부터 매일 어학원 정보를 받아 가장 최신의 정보와 22년 경력의 축적된 노하우로 개개인 맞춤형 어학연수 플랜을 제시한다.

프로모유학 추천 어학원으로 TALK어학원, SMEAG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등이 있다. 서울 강남, 종로, 인천 등, 주요 도시에 유학원 센터가 있어 해당 도시에 있다면 직접 유학원을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앞서 말한 학비 반값은 기본에 카드결제 수수료 무료,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예산별 본인에 맞는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이외에도 호주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및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등 필리핀연계연수도 상담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경제적이고 안전한 어학연수를 계획해보자.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