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어학연수지 중에서도 필리핀이 각광받는 이유는 저렴한 비용으로 일대일 수업을 들을 수 있고,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숙소와 식사까지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클 것이다.

물론 비자준비가 따로 없고 한국에서 4시간이면 갈 수 있는 지리적 이점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필리핀어학연수가 다소 쉽게 느껴지지만 한국에서부터 제대로 전문가와 준비를 해야 착오를 줄일 수 있다.

22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프로모유학이 8월 6일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실제 필리핀어학원 30여곳에서 직접 박람회장에 참석해 기존에 눈여겨보던 필리핀어학원에 대해 직접 상담받고 문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모유학은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현지 유학원 센터가 있어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된 필리핀어학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학생 케어 센터로도 운영되어 매주 필리핀현지에서 어학연수 학생들과 만나 이미 필리핀어학연수를 시작한 뒤에도 지속적인 학생 관리를 해주는 업체다. 

일부 영세 유학원에서는 저렴한 가격만을 내세워 정확한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컨설팅 없이 등록을 종용하기도 하므로 저렴한 비용은 물론 전문적인 컨설팅 두 가지를 다 제공하는 유학원 선택을 해야할 것이다.

이번 프로모유학 박람회를 통해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전문 상담은 기본, 학비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더해 학비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할부 수수료 무료도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중 수업료 50% 할인과 상담 받고 당일 등록 시 필리핀 시티투어, 호핑투어, 리조트 이용권 등 추가 제공된다. 왕복항공권 제공, 스킨스쿠버 자격증 코스, 마사지 쿠폰 제공 등 어학연수와 더불어 관심사에 따른 색다른 패키지 선택도 가능하다. 

프로모유학은 국내 강남, 종로, 인천 등 8개 도시에도 유학원이 있어 해당지역이라면 직접 유학원 사무실에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을 제외한 지역에서 박람회장에 참가할 시, 박람회 등록학생에 한해 교통비도 지급되니 박람회장으로 찾아오는 약간의 시간만 투자한다면 소위 말하는 득템의 기회가 될 것 이다. 추천어학원으로는 SMEAG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등 지역 불문, 학생이 원하는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다.

박람회를 통해 호주어학연수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및 캐나다워킹홀리데이등 여러 국가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현지 각 도시별 현지센터가 있어 현지에서 바로 케어를 해 줄 수 있다. 특히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필리핀가족연수와 필리핀캠프를 생각한다면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가족연수 전담상담원이 따로 있어 필리핀 가족연수에 대한 전문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박람회 프로모션 내용 및 필리핀어학연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